사용자검색패턴 스토리텔링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고객이 지금 무엇을 궁금해 하며 검색을 하고 있는지?
 

검색광고를 하는 걸까요

VS

검색 당하는 걸가요?

지금 이 순간에도 당신이 원하던 원치 않던 당신의 고객은, 당신이 상상할 수도 없는 다양한 검색어를 활용해 원하는걸 찾고 있습니다. 이젠 당신은 당신의 주관대로 광고 키워드를 만드는 것에 더 이상 시간낭비를 하지마세요.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나 상품에 대해 지금 어떤 검색을 하며 무엇을 찾고 있는지, 있는 그대로 빠르게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WELCOME

빅데이터 마케팅의 시작

사용자들의 검색패턴, 실시간 검색 정보, 여러분의 고객이 인터넷에서는 어떤 검색을 하고 있는지(사이트 유출입검색패턴) 네티즌들이 매일매일 쏟아내는 다양하고 엄청난 규모의 키워드들과 이슈라이징되는 키워드들을 자신의 광고(마케팅,콘텐츠생성)에 활용만 하셔도 빅데이터 마케팅의 무한한 세상속으로 들어오시는 겁니다.

"나한테 맞는 자동차 보험은?"

요술램프 '지니'한테 물어보는 건가요?

점차 사람들은 포탈 검색창에서 대화하듯이 자연어 검색을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특히 구어체나 그들만의 은어를 섞어가며 그들 세대에 맞는 컨텐츠를 골라내기 위해 "필터링 단어"를 기발하게 사용할 줄도 아는 똑똑한 고객들입니다.

 

필터링 단어 예

훈녀생정 멜빵코디(10대여자), 대전맛집 오빠랑(20~30대초 여자)

그냥 멜빵코디라고 검색하면 10대에게 맞지않는 정보가 대부분 나오기 때문에  10대들만이 아는 훈녀생정이라는 필터링 단어를 포함해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