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타이밍

Today

Season

vs

네티즌들이 검색하는 트랜드는 매일매일 변화 무쌍합니다. 갑자기 날씨의 변화가 와서 특정 브랜드나 제품의 검색량의 변화가 오거나 TV나 뉴스에서 특정 방송과 기사로 인해 예상치 못한 검색트랜드가 생겨나기도 합니다. 지난해의 시즌의 검색트랜드는 현재의 검색트랜드와는 연관성이 떨어질 확율이 큽니다. 어떠한 이유에서든 지금현재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특정 제품 또는 카테고리, 브랜드와 관련해 다양한 검색행위를 하고 있을 것이며 이를 빠르게 알아내 키워드 광고에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이징캣에 관심 키워드군을 그룹별로 등록하고 조회하시면 한시간 단위로 사용자들의 검색량 변화를 한눈에 보실수 있습니다. (Risingcat.com>사용자관리>keyword)

데이터활용  규모의 차이

90%

vs

10%

당신의 브랜드나 상품들에 대해 고객들이 인터넷에서 어떤 검색을 하는지 모두 알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계시나요?  인력으로 키워드를 늘리 것은 시간과 인력 그리고 효율성에 한계가 있습니다. 라이징캣의 키워드풀은 풍부하며 일부만 보여주지 않습니다. 당신의 고객이 지금 이시간에도 검색하는 관련 키워드를 모두 보여드립니다.

진짜와 가짜

Real

Fake

vs

라이징캣은 사용자들이 실제로 검색하는 데이터만을 키워드와 검색량을 제공합니다. 인위적으로 가공하고나 조합하지 않습니다. 최소단위라도 물리적으로 떨어진 사용자가 최소 한번이상의 동일 키워드가 발생했을때 유효한 키워드로 인정하여 신뢰도가 높습니다.

광고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담당자를 교체하거나 대행사를 바꾼다고해서 혁신적인 변화를 담보할 수 는 없습니다. 이젠 빅데이터를 활용한 키워드 광고만이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다 줍니다. CPC,CPA 평균 단가를 낮추거나 ROAS좋은 키워드를 계속 발굴할 수 있습니다. 

현식적인 변화

Innovative

vs

None

고객 검색키워드와 페이지의 적합성

Relevance

Combination

vs

라이징캣은 귀사의 사이트(또는 제품)과 관련성 높은 키워드만을 추출합니다. 이는 단순히 사이트의 키워드만을 추출 또는 크롤해서 키워드를 추출여 조합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실제 고객이 최근 어떤 검색을 하는지와 귀사의 정보를 비교해서 적합한 키워드를 추출합니다.  (라이지캣 옵티마 서비스 해당)

광고의 규모

Wide

Limited

vs

대부분의 광고주는 효율만 나온다면 보다  공격적인 광고비 증액을 시도합니다. 하지만 광고 효율 문턱에서 대부분 벗어나지를 못합니다. 라이징캣을 이용하면 효율좋은 키워드(또는 롱테일 키워드)를 대량으로 발견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에 다라서 효율 좋은 키워드를 2~3배로 늘릴수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라이징캣 활용 광고주분들이 광고비를 증액을 하는 이유입니다.

라이징캣의 혁신성

키워드광고에 있어어 라이징캣에 대한 검증은 이미 끝났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 동안 다루지 않았던 빅데이터를 활용하였기 때문입니다.